【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안창용 기자 = 21일 오후 2시 대전시 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창섭, 왼쪽)와 W여성병원(대표원장 한균, 오른쪽)은 W여성병원에서 지역사회 의료복리증진 및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과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대봉사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안창용 기자 = 대전시 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창섭)와 W여성병원(대표원장 한균)은  21일 오후 2시 W여성병원에서 지역사회 의료복리증진 및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과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대봉사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과 전달식은 양 기관간의 유기적인 협력관계의 유지 및 상호발전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자원봉사자 및 소외계층의 보다 나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되는 경제 한파 속에서 우리 이웃들을 돕고자 마련됐다.

김창섭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사회의 의료복리증진과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시는 w여성병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한균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에 헌신하시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작게나마 의료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지역과 상생 발전을 도모하는 사회공헌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