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중, 마을교사와 함께하는 풍선아트
강경중, 마을교사와 함께하는 풍선아트
  • 정은혜 기자(ccsook7@daum.net)
  • 승인 2019.06.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코리아프러스】  정은혜 기자 = 강경중학교는 지난11일 낭청도서관에서 희망학생을 대상으로 마을교사와 함께하는 풍선아트를 만들고 멋진 포즈로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논산교육지원청)

【논산=코리아프러스】 정은혜 기자 = 강경중학교는 지난 11일 낭청도서관에서 희망학생을 대상으로 마을교사와 함께하는 풍선아트를 실시해 많은 호응을 받았다.

또 풍선아트 지도 자격을 소지한 마을교사로 위촉된 강경읍민 공미정 선생님은 강경중학교 학생들을 위해 풍선아트 지도 재능기부와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기로 해 마을에 훈훈한 귀감이다.

그리고 마을과 함께 성장을 추구하는 강경중학교는 혁신학교 4년차로서 마을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 일환으로 풍선아트 마을교사를 위촉하여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고 있다고 했다.

김우영 교장은 "강경중학교는 풍선아트 마을교사 외에도 학교 텃밭 명예교사, 강경 역사문화교육 마을교사 등을 통하여 마을교육공동체 문화 형성을 다양한 체험기회를 확대하여 학생들의 꿈과 끼를 지원하고 바른 인성함양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2학년 박 모 학생은 “풍선으로 꽃을 만드는 것이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신기했다. 기회가 되면 계속 배워 자격증도 도전해 보고 싶다”고 자신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