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의회,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홍보활동 전개

【수원=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박춘엽 계룡시의회 의장은 4일 제1회 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가 열리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수원=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박춘엽 계룡시의회 의장은 4일 제1회 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가 열리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은 제1회 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가 막을 올린 날로 전국의 시도의회와 시군구의회 의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자치행정을 벤치마킹하고 의정활동을 공유․소통하며 대규모 교류활동을 이루게 된다.

전국의 지방자치단체와 지방의회의 관계자들과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인 대규모 행사에 엑스포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계룡시의회가 팔을 걷어 올린 것이다.

계룡시의회 의원들은 선거, 의정활동, 지방분권·자치 등을 주제로 한 특강에 참석하고 행장장 내․외를 순회하며 참석자들에게 전단지와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의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홍보물을 건네받은 참석자들은 이색적이라는 반응과 함께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에 대한 호감을 나타내기도 하였다.

한편, 이 행사는 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전국 지역신문사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6일까지 3일동안 열리게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