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탕정 삼성디스플레이, 대구 주한미군기지를 찾아

【아산ㆍ대구=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조직위원회는 5일 아산 탕정면에 자리한 삼성디스플레이를 찾아가 임직원 2만 여명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 국제행사인 2020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관람객 유치와 홍보활동을 전개 할 계획이다.

 

조직위는 도내 주요 관광지의 여행정보를 알리기 위해 준비한 찾아가는 충남관광 홍보의 장에서  내년에 개최될 국내 최대 국제행사인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행사에 대한 홍보를 실시해 엑스포 사전 붐 조성을 꾀할 계획이다.

아산 탕정의 삼성 임직원들 2만여명에게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행사목적과 주요프로그램을 알리는 리플릿, 건빵, 물티슈 등을 배부해 독특한 군문화 엑스포에 대한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조직위는 4일 미국 최대 독립기념일 축제장인 대구 주한미군부대 캠프워커를 찾아가 국내에 주둔하는 주한미군들과 그 가족들 2천여명을 대상으로 엑스포 홍보활동도 전개했다.

가족중심의 활동을 즐기는 주한미군을 대상으로 내년 전 세계인이 함께 할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를 적극 홍보하여 주한미군들의 특별한 관심을 받았다.

조직위는 앞으로도 관람객 목표 131만(외국인 7만 포함)의 유치를 위해 국내거주 외국인 행사장은 물론 전 국민을 찾아 더욱 빠른 잰걸음으로 관람객유치와 홍보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