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다양한 소스의 향연을 만나고 싶다면?
올가을 다양한 소스의 향연을 만나고 싶다면?
  • 이한국 기자(qoren219@nate.com)
  • 승인 2019.08.1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순창세계발효소스박람회’로 오세요~

【순창=코리아플러스】 이한국 기자 = 2019년 순창세계발효소스박람회가 오는 10월 1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월20일까지 3일간 전라북도 순창군 고추장민속마을 장류특구내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와 관련 군은 소스박람회에 참가할 기업을 다음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순창군 장류사업소 전화로 신청하거나 소스박람회 홈페이지(http://www.sise.or.kr/)에서 신청 가능하다.

지난해 열린 소스박람회는 세계의 다양한 소스를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박람회로 행사기간내 15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며 소스 산업화로의 도약 가능성을 보여줬다.

올해 순창세계발효소스박람회는 제14회 순창장류축제와 같은 기간에 열려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해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중에 제16회 순창고추장(소스)요리경연대회도 순창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소스박람회에 참가한 해외바이어와 기업에게는 다양한 비즈니스 인프라와 홍보 지원을 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줄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순창세계발효소스박람회는 지난해에 비해 행사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찾아주신 모든 관광객들에게 더 흥미진진한 박람회로 찾아뵙겠다는 약속을 드린다”며 “순창세계발효소스박람회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