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동창회... 모교발전과 장학기금 조성 목적으로 대회 열어
총40팀(160명)참가 해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여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안창용 기자 = 지난 28일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동문들이 유성컨트리클럽에서 골프대회에 앞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코리아플러스방송 안창용 기자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안창용 기자 =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회장 강도묵)는 지난 28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유성컨트리클럽에서 충남대학교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이하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2017년 처음 시작으로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골프대회는 충남대학교 동문 및 구성원들의 화합과 상호교류 및 친목을 도모하고 모교의 발전과 총동창회 활성화를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이번 대회에는 총 40팀(160명)이 참가하여 동문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볼수 있었다.

오후 12시 40분 샷건방식(플레이어들이 각 각의 홀마다 위치해서 동시 시작하는 경기방식)으로 시작해 챔피언십 개인전 및 신페리어방식의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진행됐다.

특별히 숏홀(파3홀)에서는 총동창회관 건립기금 조성을 위한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해 많은 동문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 행사를 기획한 박승호 기획부회장(Let's종합건설, 태승건설산업 대표)은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던 충남대학교 동문들을 한자리에 모여 상호간의 친목도모는 물론 모교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하고자 이번대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적극적으로 참여 해 주신 동문 선ㆍ후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도묵 충남대학교 총동창회장은 "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동창회의 활성화도 기여하고 동문상호간의 친선도모할 목적으로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그러면서 "오늘 골프대회 수입금 전액을 모교 후배들의 장학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모교에 관심을 갖고 오늘 참석해주신 동문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말씀을 전하며 성공적인 대회를 준비한 집행부 임원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대회 챔피언십 개인전(선수조)에 나선 김근호(산업미술 87학번)씨가 72타로 우승을 했고, 신페리오방식 부문에서는 백승환(전자공학82학번)68타(-4)로 우승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