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텃밭상록봉사단, 김장재료 나눔으로 '온정' 펼쳐
나눔텃밭상록봉사단, 김장재료 나눔으로 '온정' 펼쳐
  • 김은혜 복지전문기자(happyotown@hanmail.com)
  • 승인 2019.11.13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 김장 앞두고 사회복지법인 행복원 행복마을에
【대전=코리아플러스】 김은혜 기자 = 공무원 연금공단 대전텃밭나눔 자원봉사단은 12일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행복원 행복마을에 김장재료로 사용되는 다량의 ‘김장 무’를 후원하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김은혜 기자 = 공무원 연금공단 대전텃밭나눔 자원봉사단은 지난 12일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행복원 행복마을에 김장재료로 사용되는 다량의 ‘김장 무’를 후원했다.

갈마동 소재 공단 텃밭에서 1년간 정성껏 기른 수확물을 장애인들의 김장김치를 위해 후원함으로 이웃과 나누면 행복한 ‘믿음직한 평생 동행’ 을 실천하고 있다.

공무원 연금공단 대전텃밭나눔 자원봉사단은 “텃밭을 가꾸어 싱싱한 수확물을 주변의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함으로써 봉사에 대한 기쁨을 느끼며, 텃밭을 가꾸는데 힘은 들지만 우리 봉사자의 정성스러운 마음이 수확물과 함께 행복마을 장애인에게 전해질 때 힘듦은 잊고 기쁨을 느낀다.”고 말했다.

대전텃밭나눔 자원봉사단은 여러해 동안 공무원연금공단 소유인 텃밭에서 배추, 감자, 무 등을 재배하고 매년 겨울철을 앞두고 김장을 위해 직접 기른 농작물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우리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텃밭에서 농작물을 수확해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사회복지법인 행복원 행복마을 윤성은 원장은“그동안 정성으로 일궈 온 수확물을 장애인들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감사하고 김장 재료로 잘 사용하여 장애인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김치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