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산업 발전 전략 및 실질적인 사업 추진
관광산업 발전 전략 및 실질적인 사업 추진
  • 강경화 기자(adjang7@naver.com)
  • 승인 2019.11.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군 관광진흥 중·장기계획 중간보고회 개최
【금산=코리아플러스】 오동환 ㆍ강경화 기자 = 충남 금산군은 지난 14일 금산군청 다용도회의실에서 금산군수를 비롯한 부군수, 실과단장, 자문위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산군 관광진흥 중·장기계획 중간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금산=코리아플러스】 오동환 ㆍ강경화 기자 = 충남 금산군은 지난 14일 금산군청 다용도회의실에서 금산군수를 비롯한 부군수, 실과단장, 자문위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산군 관광진흥 중·장기계획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에서는 △국내외 사례조사 결과 및 연계사업 발표 △기존관광지 정비․보완 및 신규관광자원(전략사업)개발계획 △전략부문별 관광발전계획 및 사업화 방안 제시 △향후 추진계획에 대한 설명보고가 진행됐다.

이어 진행된 연구용역에 대한 질의응답과 토론에서는 2020년부터 2029년까지 10년간의 중·장기 계획을 통한 구체적 관광산업의 발전 전략 및 실질적인 사업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문정우 금산군수 “금산군이 앞으로 나아가야 될 방향은 관광산업 육성이며, 내년에 실질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관계자들의 노력을 당부한 후 “타 지자체와 차별화되면서 지속적인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실천 가능한 연구용역을 추진해달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