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부안=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공동회장 명한명·배상윤)중앙회 호남지회(부회장 송영현)는 23일 오전 12시에 전북 김제시에 위치한 서해안 새만금 방조제 간월도에서 땅 사랑 물 사랑 서해안 환경 정화활동을 가진 뒤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제·부안=코리아플러스】 장형태 기자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공동회장 명한명·배상윤)중앙회 호남지회(부회장 송영현)는 23일 오전 12시에 전북 김제시에 위치한 서해안 새만금 방조제 간월도에서 땅 사랑 물 사랑 서해안 환경 정화활동을 가졌다.

대한민국 연안ㆍ해변지킴이 호남지회(회장 김만식)은 환경 정화를 위해 해안선 청소 및 연안청소를 주관해 실시했다.

이날 대한민국 연안ㆍ해변지킴이 호남지회 이혁기 전북본부 본부장과 고성곤 김재지부장과 회원들은 여름철 행락객들이 버리고 간 쓰레기 및 오염되어 있는 오 물질을 쓰레기 봉투에 담고 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회원들은 맑고 깨끗한 서해안을 만들기 위해 솔선수범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명한영 코리아프러스 회장, 정기일 고문, 장영래 코리아플러스 대표이사, 송영현 코리아플러스방송 호남본부장, 전종필 코리아플러스방송 전북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에 앞서 명한명·배상윤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공동회장은 이혁기 전북본부장과 고성곤 김제지부장에게 각각 임명장을 전달했다.

코리아플러스방송 호남본부, 김제취재본부는 전북 김제시 남북로 1길 3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아울러 대한민국연안ㆍ해변지킴이 중앙회 호남지회, 호남본부 김제지부는 전북 김제시 남북로 1길 3번지 102호에 위치하고 있다.

연락처는 063-544-2767. 팩스는 063-544-2768.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