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품 전달 및 먹거리

 

【대전=코리아플러스】 김은혜 기자 = 국제로타리 3680지구 뉴-백제 로타리클럽은 지난 21일 사회복지법인 행복원 행복마을에 사회공헌활동으로 후원금․품 전달식과 "함께하면 행복한 나눔 봉사"로 먹거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뉴-백제 로타리클럽은 사회복지법인 행복원 행복마을과 "장애인 자립 지원을 위한 결연 협약식" 을 체결한 후에 매년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후원금․품의 전달식이 끝난 후에는 제철 과일로 만든 신선한 컵 과일, 김밥, 유부초밥을 직접 정성스레 만들어 장애인들에게 점심으로 제공하고 배식봉사활동을 펼쳤다.

뉴-백제 로타리클럽 회장은 “후원금이 장애인들의 자립을 위해 사용되기를 바란다.

영양 있는 컵 과일과 정성으로 만든 김밥과 유부초밥을 드시는 모습을 보니 더 큰 기쁨으로 돌아온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뉴-백제 로타리클럽이 되겠다”고 전했다.

뉴-백제 로타리클럽 사찰위원장 정암 박광수 회원은 행복마을 장애인들을 위해 다량의 쌀과 사랑의 온기를 전할 수 있는 이불을 준비했다.

사회복지법인 행복원 행복마을 윤성은 원장은“뉴-백제 로타리클럽에서 매년 행복마을을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올해도 행복마을 장애인들을 생각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