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코리아플러스】 이준식 기자 =전라북도 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정책개발 포럼(포스터)
【전주=코리아플러스】 이준식 기자 =전라북도 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정책개발 포럼(포스터)

【전주=코리아플러스】 이준식 기자 = 전라북도 소상공인연합회 11월 26일 화요일 오후 5시~8시까지 2시간동안  전주그랜드힐스턴호텔에서 "소상공인 정책개발"포럼을 개최하여 실효성 있는 맞춤 소상공인 지원정책 방향을 발표하고 아이디어을 나눈다.

이번 정책개발 포럼에는 송성환도의회의장을 비롯해 전북도와 소상공인지원기관 관계자 소상공인 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소상공인 정책개발 포럼을 참석에는 국회의원 조배숙의원, 원광대 교수 권영모교수,군산대교수 이국현교수,.허동욱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주센터장, 등 정책연구 전문가 8명이 주제 발표와 토론을 진행한다.

첫 번째는 "환경변화에 따른 소상공인 대응방안 "주제로 중앙대학교 이정희교수가 특강을 실시한 후 두 번째로 "원광대학교 권영모교수"가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정책방향"이란 주제 발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김순규 전북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이번포럼에서 발굴된 지원정책 제안들이 실효성 있는 정책으로 이어져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의 경영여건 개선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