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소외계층 위한 온기 가득한 사랑의 조끼 100벌 전달

 

【전주=코리아플러스】 이준식 기자 = ㈜레몬트리, 마음 따뜻한 ‘사랑의 조끼’ 전달(사진제공=전주시청)
【전주=코리아플러스】 이준식 기자 = ㈜레몬트리, 마음 따뜻한 ‘사랑의 조끼’ 전달(사진제공=전주시청)

【전주=코리아플러스】 이준식 기자 = 천사도시 전주시에 소외된 이웃들의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전주시는 지난 26일 ㈜레몬트리(대표 이서연)가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사랑의 조끼’ 100벌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조끼는 완주군 이서면에 소재한 의류 도소매, 제조, 서비스업체인 ㈜레몬트리가 전주시의 소외된 이웃의 동절기 대비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후원한 것이다.

이서연 ㈜레몬트리 대표는 이 자리에서 “힘든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전북지역에 소재한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나눔을 실천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기억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인기 전주시 생활복지과장은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을 생각하는 좋은 분들이 있어 전주가 보다 살기 좋은 곳으로 거듭나는 것 같다”면서 “후원해주신 ㈜레몬트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레몬트리는 전주지역 뿐만 아니라 완주 지역에도 조끼를 기부하는 등전북 각 지역에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