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부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직거래장터 추진
도지사인증상품 7개사 참여하여 전북 우수상품 홍보

【전북=코리아플러스】 이준식 기자 = 전라북도
【전북=코리아플러스】 이준식 기자 = 전라북도

【전북=코리아플러스】 이준식 기자 = 전라북도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손잡고 도지사인증상품 7개사가 참여하는 전북 우수상품 홍보 직거래장터를 추진한다.

전북도는 (사)전라북도지사인증상품기업협의회 주관으로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식품관 특설매장에서 전북 우수상품 홍보 및 특판을 위한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판행사는 “내고향 전라북도, 전라북도지사인증상품 직거래장터”라는 주제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등 우리 지역제품의 우수성을 부산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도지사인증상품 7개사가 참여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 상품으로는 그동안 한옥마을을 통해 소비자에게 널리 알려진 한과, 한우, 복분자 민물장어, 치즈, 편강, 전통 장류 등 우리지역 최고의 제품으로 구성하였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관계자는 “전북 우수상품에 대한 부산 고객들의 호응도와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금번 직거래장터를 통해 전북 상품 인지도가 더욱더 향상될 것이다”고 말했다.

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수도권 및 영남권 등의 대형 백화점에서 지속적으로 판촉행사를 추진하여 도지사인증상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