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의 행복한 학교 생활을 위한 부모역할 및 2020 교육과정 안내

【홍성=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홍성교육지원청은 2020학년도 초·중학교 예비(신입생) 학부모교육을 지난 16일 초등학교, 중학교 신입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홍성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학부모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홍성=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홍성교육지원청은 2020학년도 초·중학교 예비(신입생) 학부모교육을 지난 16일 초등학교, 중학교 신입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홍성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학부모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2020 초·중 예비(신입생) 학부모교육은 처음으로 자녀가 학교에 입학하는 새내기 학부모들에게 학교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교육과정 및 자유학년제에 대한 올바른 교육정보를 제공하여 학생 발달에 따른 가정교육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강의는 한울초등학교 나영광 교장, 내포중학교 윤표중 교장의 ‘자녀의 행복한 학교 생활을 위한 부모 역할’ 강의와 함께, 홍성초등학교 박인순 교무부장, 홍성여자중학교 주환택 3학년 부장교사의 상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조도연 홍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앞으로도 학부모들의 행복한 자녀교육을 위한 학부모교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학부모 교육에 대한 정보는 홍성교육지원청 홈페이지 학부모지원센터에서 볼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 630-553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