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하경옥 유성구의회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유성구의회 의원 모두는 2020년이 유성구가 새롭게 도약하는 뜻 깊은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경자년 새해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바랍니다."고 밝혔다.

하경옥 유성구의회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이 같이 밝혔다.

다음은 신년사 전문이다.

존경하는 35만 유성구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으로 가득한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 한 해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리며, 지난 한 해 유성구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되돌아보면 지난 2019년은 우리 유성구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유성복합터미널, 용산동 현대아웃렛, 사이언스콤플렉스, 대전안산첨단국방산업단지 조성사업 등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경쟁력을 확보한 한 해였습니다.

또한 현재 건립중인 유성종합스포츠센터, 제2노인복지관을 비롯해 보건소 신축이전 등 인구 40만시대를 대비한 도시 인프라 구축의 기반을 다진 한 해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탄탄한 기반위에서 우리 유성구의회는 2020년을 희망과 도약의 기회로 삼아 지방의회 본연의 의무를 충실히 수행하는 것은 물론 구민들을 먼저 생각하는 의정활동으로 구민복리증진을 위해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방분권 이라는 시대적 변화의 선두에서 진정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우리 지역의 특성에 맞는 유연하고 차별적인 정책을 통해 지역발전을 견인하겠습니다.

아울러 소통과 참여를 기반으로 주민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정책에 담아내고 주민들이 지역사회의 주인이 되는 참다운 의정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유성구의회 의원 모두는 2020년이 유성구가 새롭게 도약하는 뜻 깊은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경자년 새해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유성구의회 의장 하 경 옥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