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시장, 새로운 대전의 20년을 향해 전진과 도약
허태정 시장, 새로운 대전의 20년을 향해 전진과 도약
  • 강경화 기자(adjang7@naver.com)
  • 승인 2020.01.10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허태정 대전시장은 9일 2020년을 미래도시 대전의 원년으로 삼아 시민협치를 통한 역량 결집으로 새로운 대전의 20년을 향해 전진과 도약에 역점을 두겠다고 밝히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허태정 대전시장은 9일 2020년을 미래도시 대전의 원년으로 삼아 시민협치를 통한 역량 결집으로 새로운 대전의 20년을 향해 전진과 도약에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그는 신년기자회견을 통해 2020년 시정방향을 민선7기의 반환점이 되는 해로 그동안의 성과들이 좋은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좀 더 강하고 속도감 있게 시정을 추진하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는 대·내외 여건이 세계경제의 불확실성 지속, 국내정치의 가변성 확대 등 녹록치 않은 행정환경 속에서 확실한 시민체감의 시정혁신을 추진할 시기라는 설명이다.

이에 대전시는 ‘미래도시 대전 원년, 함께 성장하는 대전 2020’을 위해 △미래를 여는

혁신성장 △더불어 사는 균형발전 △매력이 넘치는 문화도시 △지속 가능한 그린시티 자치분권·시민협치 실질적 거버넌스 구축으로 4대 정책방향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허태정 대전시장은 지난해는 숙원사업 해결, 미래 먹거리 사업에 대한 국비확보 등 지역발전의 성장동력 확보로 대전의 새 희망을 본 보람된 한해였다고 소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