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서 특별회비 50만원 전달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대전 중구의회는 13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2층 대강당에서 열린 2020년 대한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 적십자 회원 5명에게 중구의회 의장표창을 수여하고 적십자특별회비 5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대전 중구의회는 13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2층 대강당에서 열린 2020년 대한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 적십자 회원 5명에게 중구의회 의장표창을 수여하고 적십자특별회비 50만원을 전달했다.

서명석 의장은 “대한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는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 지원활동 등 국제적인 구호활동 단체로 지난 한해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을 위해 불철주야 봉사해 왔다”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중구의회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구의회 의원들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희망을 나누기 위하여 전체 의원이 관련 시설을 방문하여 관계자를 격려하고 위문금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2020년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