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 전 동양대교수, 서울 영등포구에서 열린 국민당 창당 발기인대회에 참석

【서울=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하이서울유스호스텔 대강당에서 열린 안철수 전 의원의 '국민당' 창당 발기인대회 사전 행사에서 ">
【서울=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하이서울유스호스텔 대강당에서 열린 안철수 전 의원의 '국민당' 창당 발기인대회 사전 행사에서 "무너진 정의와 공정의 회복"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9일 "우리 사회의 이성과 윤리를 다시 세워 정의를 바로 세워야 한다"고 말했다.

국민당을 창당하는 안철수 국민당창당준비위원장에게을 향해 "원칙을 지켜라. 최선의 정책은 정직"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진중권 전 동양대교수는 서울 영등포구에서 열린 국민당 창당 발기인대회에 참석, '무너진 정의와 공정의 회복'이라는 제목의 강연을 통해 현 정부 정책을 비판했다.

그는 '조국 사태'에 대해 언급하며 "사회주의는 기회의 평등이 아니라 결과의 평등까지 이야기하는 평등주의 사상“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렇게 살아놓고 그런 말을 할 수 있나. 이념에 대한 모독"이라고 비난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