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엑스포조직위, 로드맵 합동점검회의 개최
함양산삼엑스포조직위, 로드맵 합동점검회의 개최
  • 장영래 기자(adjang7@gmail.com)
  • 승인 2020.02.13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도-함양군, 104개 로드맵 과제 집중 점검

【걍님=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도지사)가 지난 12일 오후 3시 함양박물관 회의실에서 조직위와 경남도, 함양군 관련 부서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로드맵 추진상황 합동점검회의를 열었다.

이번 합동점검회의는 지난해 1월 로드맵을 수립한 이후 다섯 번째 개최하는 것으로 그간 엑스포 추진상황 점검과 세부실행계획수립 진행에 따른 보다 구체화된 내용의 로드맵을 공유하고 추진과정에 나타난 문제점 등을 보완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엑스포 관람객 129만명 목표달성을 위한 홍보 및 관람객유치 등 12건의 현안 과제에 대한 기관간의 협력 사항을 토론하고 의견을 모았다.

장순천 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처장은 “현재 104개 과제 중 12개 과제는 완료되었고, 92개 과제는 정상추진 중이다”며, “조직위와 경상남도, 함양군, 대행사간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보다 치밀한 로드맵 세부실행계획을 마련하고 추진하여 성공적인 엑스포가 되도록 온 힘을 쏟아 나가겠다”고 밝혔다.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일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2020년 9월 25일부터 10월25일까지 31일간 함양 상림공원 일원과 함양대봉산 휴양밸리 일원에서 국제행사로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