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일규 의원, ‘17일 예비후보등록 및 출마회견’예정
윤일규 의원, ‘17일 예비후보등록 및 출마회견’예정
  • 장영래 기자(adjang7@gmail.com)
  • 승인 2020.02.1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행복한 천안, 더 건강한 대한민국 희망닥터 윤일규
【천안=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국회 윤일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천안병)

【천안=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국회 윤일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천안병)이 오는 17일 오전 10시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한다고 밝혔다.

윤 의원은 “지난 2018년 6월13일 재보궐 선거에서 천안 시민이 주신 소중한 기회를 통해 1년9개월여동안 대한민국 보건의료 및 천안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시간은 영광이었다”며 기회를 주신 천안시민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동안 천안의 다른 예비후보들보다 늦게 후보등록을 진행하게 된 이유에 대해 윤일규 의원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발생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국회보건복지위원이자 의사출신으로서 국민적 재난 상황이 닥친 상태에서 개인적 선거운동보다 이를 조기수습하고 퇴치하는데 온 힘을 다하기 위해 후보등록을 미뤘다고 전했다.

윤일규 의원은 대한민국 중심도시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천안시를 위해 '더 행복한 천안, 더 건강한 대한민국! 희망닥터 윤일규'를 메인슬로건으로 내걸고 천안시민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윤일규 의원은 11일 오후에 더불어민주당 공심위 면접을 잘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