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코리아플러스】이가은 기자 = 서울 경인지역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파워(ADPOWER)가 2020년 34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을 키우다('하나의 힘'들이 모여 '큰일'을 내다)” 를 메인 콘셉트로 설정해 진행하는 이번 신입생 선발은 온,오프라인 홍보와 함께 3월 14일 계획된 OT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실행된다.

애드파워는 1989년 탄생한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로, 서울 경인지역 대학생들 약 100여 명이 모여 활동을 하고 있다.

신입생 선발 단장 김다은씨는 "애드파워는 완전하지 않은 '나'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 완전한 '나'를 만들 수 있는 곳이다. 많은 대학생들이 애드파워 속에서 열정을 가진 다양한 사람들과 광고를 통해 수없이 도전하고 성장했으면 좋겠다.” 라는 바람을 전했다.

신입생 선발을 위한 사전 오리엔테이션은 3월 14일 토요일 오후에 KB 청춘마루(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진행된다. 오리엔테이션은 애드파워에 대한 소개와 애드파워를 구성하고 있는 기획부, 카피부, 영상부,디자인부 각자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및 신입생 선발 Q&A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3월 21일에는 신입생 선발 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애드파워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애드파워 신입생 선발과 OT는 "산돌, 튜터링, 망넛이네, TVCF,밀리의서재”의 후원과 함께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