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단 및 LINC+사업단 직원 일동, 현금 750만원과 마스크 등 기부

【대전=코리아플러스】 장형태 기자 = 국립 한밭대학교는 산학협력단과 LINC+사업단, 기술지주회사 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부금과 보건용 마스크 등 물품을 대학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최종인 산학협력단장(겸 LINC+사업단장)과 명태식 스마트광학혁신사업단장, 김향덕 직원 대표 등은 이 날 오후 2시 대학본부 총장실을 방문해 재학생과 교직원들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금 750만원과 마스크, 손소독제 등 물품을 전달했다.

최종인 산학협력단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온 국민이 힘들어 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대학도 학생들의 감염예방 등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다”며, “이러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자는 취지에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였고, 우리 학생들과 대학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병욱 총장은 “어려운 시기에 직원들이 학생들을 위해 온정을 베풀어 정말 감사하다”며, “코로나19 확진자가 점차 줄고 있는 추세이긴 하나 아직 안심할 수 없는 단계이고, 지역 내 감염 확산 방지와 대학 내 감염예방을 위하여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밭대학교는 기부 받은 물품과 기부금을 학생생활관 관생 및 유학생들, 학생과 접촉이 잦은 교직원들의 건강 안전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