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총선】바른미래당 천안 “박완주·문진석·이정문·한태선 우리는 원팀!”
【21대 총선】바른미래당 천안 “박완주·문진석·이정문·한태선 우리는 원팀!”
  • 장영래 기자(adjang7@gmail.com)
  • 승인 2020.03.2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천안지역 본선확정 후보들 의기투합
【천안=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4.15 총선 및 천안시장보궐선거에 출격하는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한자리에 모여 필승을 다짐했다. 박완주(천안을), 문진석(천안갑), 이정문(천안병) 국회의원 후보와 한태선 천안시장 보궐선거 후보가 지난 20일 불당동 소재 한 식당에서 함께 모여 앞으로의 선거일정을 의논하고 각 캠프간의 소통과 협조를 약속했다.

【천안=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4.15 총선 및 천안시장보궐선거에 출격하는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한자리에 모여 필승을 다짐했다.

박완주(천안을), 문진석(천안갑), 이정문(천안병) 국회의원 후보와 한태선 천안시장 보궐선거 후보가 지난 20일 불당동 소재 한 식당에서 함께 모여 앞으로의 선거일정을 의논하고 각 캠프간의 소통과 협조를 약속했다.

특히 천안지역 코로나19 확산으로 극심한 피해를 겪고 있는 지역경제를 위한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박완주 천안을 국회의원 후보는 “경선이 마무리되었고, 이제 본선이 남아있다. 지역경제활성화와 천안 발전을 위해 원팀이 되어 함께가자”고 말했다.

문진석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는 “민주당 원팀이 합심해서 민생경제를 살리는 선거를 꼭 만들어 천안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자”고 강조했다.

이정문 천안병 국회의원 후보는 “코로나19로 힘든 지금, 우리 네 명의 후보가 힘을 합치고, 천안시민이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하는 선거, 국민에게 힘이 되는 선거를 치르자”고 말했다.

한태선 천안시장 후보는 “천안의 경제발전을 이끌 젊은일꾼으로 천안시민들을 위해 한바탕 땀을 흘릴 준비가 돼 있다”며 “이 자리에 모인 네 명의 후보가 함께 손을 맞잡고 올바른 정책과 공약으로 천안시민들의 생활을 따뜻하게 돌보는 선거를 만들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