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총선】 민주당 세종 '2020 총선 승리에 매진, 행정수도 세종 완성'
【21대 총선】 민주당 세종 '2020 총선 승리에 매진, 행정수도 세종 완성'
  • 장영래 기자(adjang7@gmail.com)
  • 승인 2020.03.2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을지역구 강준현 후보 확정
민주당 세종시당 본선 후보 모두 확정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 윤형권 전)시의원 비상징계 결정
【세종=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최근 세종시 을지역에 강준현 전)세종특별자치시 정무부시장을 확정함으로 세종시 총선 후보를 모두 확정하고 2010총선 승리에 매진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세종=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최근 세종시 을지역에 강준현 전)세종특별자치시 정무부시장을 확정함으로 세종시 총선 후보를 모두 확정하고 2010총선 승리에 매진하고 있다.

행정수도 세종 완성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오는 4·15총선 세종시갑 홍성국 후보는 자족기능을 완성하고 지역 경제발전에 매진할 미래경제 전문가다.

세종시을 강준현 후보는 전)세종특별자치시 정무부시장이자 누구보다 세종을 사랑하는 지역 출신이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깨끗한 선거, 당당한 경쟁을 통해 시민들의 선택을 받고 행정수도 세종, 미래경제 중심 세종 완성에 매진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는 당의 공식 후보를 공개적으로 비방하고 음해한 윤형권 전의원에 대해 ‘당원정지 2년’이라는 비상징계를 결정했다.

윤형권(전)시의원은 당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선출직 시의원을 임기 전에 사퇴함으로 세종시민들에게 막대한 보궐선거 비용을 전가했다.

이미 선택 받은 책임을 헌신짝처럼 버리고 어떻게 더 큰 책임을 달라고 뻔뻔스럽게 말할 수 있나라고 비팜했다.

총선 후보 심사 과정에서는 ’정밀심사 대상’이라는 통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적격’ 판정을 받았다는 허위 사실을 고의로 유포하여 시민들을 호도했다.

이에 더나가 자신이 속한 당의 승리와 단합을 위한 노력은 커녕 자신이 속한 당에 위해를 가하는 행위도 서슴지 않고 있다는 설명이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윤형권 전의원의 행태에 깊은 유감을 표명하며, 소모적인 비방과 팀의 단합을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 엄중히 대처할 것임을 명백히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