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총선】 천안함 용사 추모비 참배 및 총선․재보선 후보 등록
【21대 총선】 천안함 용사 추모비 참배 및 총선․재보선 후보 등록
  • 장영래 기자(adjang7@gmail.com)
  • 승인 2020.03.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미래통합당 천안 후보 일동은 26일 오전 7시 반 태조산 천안보훈공원 內 천안인의 상 → 천안함 용사 추모비 → 참전기념비 → 독립투쟁의사광복회원 기념비 순으로 참배하고 있다.

【천안=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미래통합당 천안 후보 일동은 26일 오전 7시 반 태조산 천안보훈공원 內 천안인의 상 → 천안함 용사 추모비 → 참전기념비 → 독립투쟁의사광복회원 기념비 순으로 참배했다.

이날 참배는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천안 갑(신범철)․을(이정만)․병(이창수) 총선 후보, 천안 5 도의원(윤종일) 후보가 함께했다.

천안함 46용사와 故 한주호 준위가 조국의 이름으로 산화한지 벌써 10년이다.

이들은 국토 수호에 목숨을 바친 호국용사들을 기억하며, 굳건한 안보태세 확립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천안 후보 일동은 대한민국의 자유와 번영을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들의 고귀한 넋을 추념했다.

숭고한 애국애족정신을 계승해,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살리고, 침체일로 천안의 획기적 부흥을 다짐했다.

이어 후보 일동은 오전 10시에 선관위 후보자 등록 前 한자리에 모여, 필승의 의지와 분골쇄신의 각오를 다지고 있다. (사진제공=미래통합당 충남도당)【천안=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미래통합당 천안 후보 일동은 26일 오전 7시 반 태조산 천안보훈공원 內 천안인의 상 → 천안함 용사 추모비 → 참전기념비 → 독립투쟁의사광복회원 기념비 순으로 참배했다. 

후보 일동은 오전 10시에 선관위 후보자 등록 前 한자리에 모여, 필승의 의지와 분골쇄신의 각오를 다졌다.

천안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일로매진할 것을 결의했다.

미래통합당 천안 후보 일동은 "깨어계신 시민들께서 오만과 독선에 빠진 집권세력을 냉엄히 심판하실 것"이라며 "어느 정당이 진정으로 시민의 삶을 위해 일할 수 있고, 국가 백년대계를 설계할 수 있는지 현명하게 판단하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