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활동이 전면 중단되어 온라인으로 실천가능 한 꿈틀꿈틀 청소년 온라인 봉사활동을 4월 초에서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온라인 봉사활동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부터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가정에서도 활동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기획하였으며 모집분야는

미술(캐릭터 만들기 등), 청소년 관련 기사작성 및 5분 동영상 제작, 댄스(선플 캠페인 안무 만들기 등), 인터넷 선플 댓글달기 등과 더불어 청소년 개인의 재능을 활용한 모든 분야의 활동이 가능하므로 전화문의가 필요하다.

지원 방법은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 탑재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asyouth@daum.net)로 접수하고 전화로 지원하였음을 알리면 자세한 안내를 받게 되며 안내를 받은 이후 활동을 개시하면 된다.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조인호 관장은 “꿈틀꿈틀 청소년 온라인 봉사활동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활동을 안전하게 활성화하고 청소년 개개인의 재능을 활용한 봉사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감을 키워 보람을 느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은 이번 온라인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각자의 개별성을 더욱 키울 수 있는 청소년활동을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 사항은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031-671-312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