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수 후보, 천안 병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이창수 후보, 천안 병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 장영래 기자(adjang7@gmail.com)
  • 승인 2020.03.30 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이창수 후보 천안 병 21대 총선 선거대책위원회는 29일 미래통합당 천안시 병 선거사무실에서 제21대 총선 승리를 위한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있다.

【천안=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이창수 후보 천안 병 21대 총선 선거대책위원회는 29일 미래통합당 천안시 병 선거사무실에서 제21대 총선 승리를 위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창수 희망캠프 선거대책위원회는 (전) 충남지사 심대평 선대위원회 고문을 주축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어 상임고문 성무용(전)천안시장, 정일영 (전)국회의원, 전용학(전)국회의원, 박찬우(전)국회의원을 임명했다.

아울러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으로 안상국 맹성재 천안시 개발위원회 위원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어서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인 이교희,김행금,김영진,이진혁을 비롯한 15명의 공동선대본부 여성국장들이 참여하는 총 500여명의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 및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다만, 선대위 출범식은 코로나 확산방지 차원에서 별도의 선대위 발대식은 생략하고, 상호 덕담과 환담으로 화기애애했다는 분위를 전했다.

이창수 후보는 “선대위원을 맡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직접 인사드리지 못해 송구하다”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많은 분들이 4.15총선 승리를 위해 참여해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총선 승리를 위해 뜻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의 희망이 헛되지 않도록 살신성인의 마음으로 천안 병에서 반드시 승리해 새바람 새 역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