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관광협회 충남본부 아산지회, 5일 강훈식 후보 지지선언

【아산=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아산시 문화예술관광협회가 제21대 충남 아산(을) 국회의원 선거에서 강훈식 후보를 지지하기로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한국문화예술관광협회 충남본부 아산지회(지회장 안인복)는 5일 충남 아산시 시민로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강훈식 후보와 간담회를 갖고 지지를 선언했다.

안 회장은 지지선언문에서 “강훈식 후보는 문화, 예술, 관광에 대한 철학과 비전, 그리고 실천력까지 갖춘 분명한 국회의원 후보”라며 “아산 지역 경제 성장을 넘어, 아산을 격조와 품격을 갖춘 선진 문화, 예술, 관광도시로 만들기 위해 가장 적합한 후보”라고 말했다.

이어 “통합과 포용의 리더십을 갖추고 새로운 시대정신으로 문화, 예술, 관광을 활성화시킬 강훈식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강훈식 후보는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문화와 예술, 관광분야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안타깝다”며 “지지에 깊이 감사드리며,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으로 문화와 예술, 관광분야를 활성화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문화예술관광협회는 잊혀져가는 문화를 계승하고, 새로운 문화를 앞장서 전파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2004년 문화체육관광부에 제 486호 사단법인으로 등록된 비영리단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