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코리아플러스 창간 14주년을 대전교육가족과 함께 축하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대전시교육청)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코리아플러스 창간 14주년을 대전교육가족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소통과 협력, 가치공유를 사시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온 코리아플러스의 장영래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ㆍ직원 여러분께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코리아플러스는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속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와 국가의 미래를 열어가는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코리아플러스가 생생한 정보와 여론을 제공하며 더욱 사랑받는 선진 언론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교육은 인재를 만들고 인재가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대전교육청은 변화가 가속화되는 세계화시대, 4차 산업혁명시대에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교육’을 비전으로 우리 학생들이 바른 인성과 창의성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전교육청은 코리아플러스에서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정보와 의견을 교육 정책에 적극 활용하여 모두가 공감하고 만족하는 대전교육을 활짝 열어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교육에 대한 발전적 대안과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올바른 교육 여론 조성으로 대전교육 발전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코리아플러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