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충남도의회가 미디어프로그램 활성화 방안 모색 정책토론회를 오는 29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정책토론회를 갖는다. (사진제공=충남도의회)

【계룡=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충남도의회가 미디어프로그램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오는 29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12시까지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정책토론회를 갖는다.

김대영 충남도의회 의원이 주관하는 이번 의정토론회는 오는 29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12시까지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자유학기제 등 미디어프로그램 활성화 방안 모색 등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충남도의회가 주최하는 이번 미디어프로그램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토론회는 미디어프로그램 등을 통한 자유학기제 교육활동 등을 통한 학교신문만들기 등의 미디어 교육에 적용하는 방안을 충남교육청과 논산계룡교육지원청과 함께 모색하고자 한다.
 

이번 토론회는 김대영 충청남도의회 의원 주관으로 중등교육과정의 미디어프로그램 활성화 방안에 대해 서정문 충청남도 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주제 발표를 한다.

김대영 충청남도의회의원이 진행하는 이번 정책 토론에는 관계전문가 지정토론 및 자유토론(가나다순)으로  윤재은 계룡시의회 의원, 정희순 충남교육청 교육혁신과장학사,  장영래 코리아플러스 대표이사, 천광노 한국평생학습지원센터 이사장, 한상헌 대전세종발전연구원 등이 참여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