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국회 정진석 의원은 15일 공주시와 함께 '2021년 국비확보를 위한 정책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정진석 의원)

【공주=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국회 정진석 의원은 15일 웅진도서관 세미나실에서 공주시와 함께 '2021년 국비확보를 위한 정책 간담회'를 진행했다.

【공주=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정진석 (공주ㆍ청양ㆍ부여)의원은 "국회와 공주시의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해주신 김정섭 공주시장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금 나라 안팎의 사정은 매우 불안하고 어렵습니다.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사진제공=정진석 의원)

정진석 (공주ㆍ청양ㆍ부여)의원은 "국회와 공주시의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해주신 김정섭 공주시장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금 나라 안팎의 사정은 매우 불안하고 어렵습니다.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일하다 접시를 깨는 일은 인정할 수 있어도, 일하지 않아 접시에 먼지가 끼는 것은 용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국회 정진석 의원은 "21대 국회 출범을 계기로 심기일전하겠다. 함께 뜁시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