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코리아플러스】 이무복ㆍ장영래 기자 =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대학일자리센터가 오는 6월 3일부터 4일까지 ‘면접 이미지 메이킹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은 ▲ 호감 가는 뷰티풀 보이스 ▲ 인성면접 대비 ▲ 설득력 있는 파워 스피치 ▲ PT면접 대비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프로그램은 재학생 및 졸업(예정)생을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호감 가는 뷰티풀 보이스’는 6월 3일 오후 2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되며, 면접 시 목소리 이미지와 리드미컬하게 말하기, 호흡 및 발성, 목소리 크기의 중요성 등을 배울 수 있다.

‘인성면접 대비’는 6월 3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면접 시 입·퇴장 및 자세와 질문에 대한 구체적인 답변 스킬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운다.

‘설득력 있는 파워 스피치’는 6월 4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PT면접을 위한 설득력 있는 스피치 전략을 배우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전달하는 연습한다.

‘PT면접 대비’는 6월 4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프레젠테이션 구성과 실전 발표, 그리고 주장과 근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 등을 연습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수강생들은 필히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며, 수강 전 발열체크가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강의 전 강의장 소독이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취업지원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또한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