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방문하여 조인나우 어플 다운받아 포인트 사용

[코리아플러스=충주] 윤용철 기자 2020농촌여행 스탬프 투어 교육 현장
[코리아플러스=충주] 윤용철 기자 2020농촌여행 스탬프 투어 교육 현장

【충주=코리아플러스】 윤용철 기자 = 충북 충주시 내포긴들체험마을이 농림축산 식품부와 농어촌공사에서 주관하는 농촌여행 스탬프 투어 대상 마을로 지정됐다.

또한 충북, 충남에서 2020 농촌여행 스탬프 투어 마을로 지정된 약 15개 마을 대표와 사무장들은 6월 10일 내포긴들체험마을 체험장에서 운영 교육을 가졌다.

교육에 참여한 농촌여행 스탬프 투어 지정 마을 관계자들은 "코로나 19로 농촌체험관광이 침체 되어 있는데 이렇게 좋은 농림부 사업을 통해 조금이라도 농촌체험마을 운영이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농촌여행 스탬프 투어 참여방법은 휴대폰에 조인나우 앱을 설치하고 내포긴들마을로 방문해 QR코드를 찍으면 포인트 1회 3000포인트가 지급된다.

지급된 포인트는 마을에서 바로 사과팝콘 구매와 체험비 할인, 농산물 구매 등 마을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리아플러스=충주] 윤용철 기자 내포긴들마을에서 생산되는 팝콘 삼총사를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코리아플러스=충주] 윤용철 기자 = 내포긴들마을에서 생산되는 팝콘 삼총사를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내포긴들체험마을은 사과팝콘 만들기를 대표 체험으로 농산물 수확체험, 공예 체험, 식체험 , 진로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15종 이상 운영하고 있으며 , 충주 사과팝콘, 우유 팝콘, 고추 팝콘, 미소진쌀 등 우수하고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마을기업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