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저공동체, 행복한 ... 이웃사랑 잇기
관저공동체, 행복한 ... 이웃사랑 잇기
  • 장영래 기자(adjang7@gmail.com)
  • 승인 2020.06.2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서구 관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바른클린홈케어와 청소 협약
【대전=코리아플러스】 이상훈 ㆍ 장영래 기자 = 관저1동 행정복지센터와 전문 청소업체 바른클린홈케어(대표 이준희)는 23일 자율청소에 어려움을 겪는 주거 취약계층인 독거노인, 장애인 및 한부모 가정 등에 청소 및 소독 봉사를 하는 협약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서구청)

【대전=코리아플러스】 이상훈 ㆍ 장영래 기자 = 대전 서구 관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해에 이어 마을공동체를 되살리기 위해 ‘이웃사랑 잇기, 행복한 관저공동체’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 올해 첫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관저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문 청소업체 바른클린홈케어(대표 이준희)와 협약했다.

협약에 따라 지사체는 청소에 어려움을 겪는 주거 취약계층인 독거노인, 장애인 및 한부모 가정 등을 발굴·선정해 청소 및 소독을 하고 대상가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사후관리한다.

이준희 바른클린 홈케어 대표는 “소외계층의 쾌적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하여 꾸준히 봉사를 실천하겠다”라고 뜻을 전했다.

김완기 관저1동장은 “바른클린홈케어의 아낌없는 후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이웃이 서로 이어지는 행복한 관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며, 따뜻한 관저1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