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대전시의회 후반기 부의장에 민태권·조성칠 의원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권중순 제8대 대전시의회 후반기 의장은 13일 “대전시의회 의원과 대전시 비전에 대한 약속을 꼭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대전시의회)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권중순 제8대 대전시의회 후반기 의장은 13일 “대전시의회 의원과 대전시 비전에 대한 약속을 꼭 지켜나가겠다"고 말하고 있다. (사진=대전시의회)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권중순 제8대 대전시의회 후반기 의장은 13일 “대전시의회 의원과 대전시 비전에 대한 약속을 꼭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전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의장에 선출된 권중순 신임의장은 3선 의원이다.

신임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은 이날 오전 제251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2차 투표에서 재적의원 22명 중 찬성 12표를 얻어 후반기 의장에 당선됐다.

대전상업고등학교와 청주사범대학교 상업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한남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 석사를 마친 권중순 신임의장은 세무사로 우송정보대 겸임교수를 지냈다.

이어 부의장에는 유성구의회 의장 출신인 민태권 의원과 조성칠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권중순 제8대 대전시의회 후반기 의장은 13일 “대전시의회 의원과 대전시 비전에 대한 약속을 꼭 지켜나가겠다"고 말하고 있다.

한편 대전시의회는 오는 15일 제4차 본회의를 열어 행정자치·복지환경·산업건설·교육위원회 등 4개 상임위원장을 선출한다.

17일 제5차 본회의에서 운영위원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