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 플러스】 김주연 기자 = 대전버드내중학교 청소년기자단은 4일 미디어탐구반 동아리 활동 3교시에 소통하는 방법을 텍스트와 이미지, 영상을 활용해 소통하는 방법을 체험했다.
【대전=코리아 플러스】 김주연 기자 = 대전버드내중학교 청소년기자단은 4일 미디어탐구반 동아리 활동 3교시에 소통하는 방법을 텍스트와 이미지, 영상을 활용해 소통하는 방법을 체험했다.

【대전=코리아 플러스】 김주연 기자 = 대전버드내중학교 청소년기자단은 4일 미디어탐구반 동아리 활동 3교시에 소통하는 방법을 텍스트와 이미지, 영상을 활용해 소통하는 방법을 체험했다.

이날 환경기자단은 도시와 농촌, 산촌, 어촌을 텍스트와 이미지, 영상을 활용해 정리했다.

자기주도학습 방법인 마인드맵핑을 통해 종이 한 장에 정리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함축적으로 쉽고 간단하게 표현할 수 있었고 내가 말하려는 내용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하여 좋았던 것 같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