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박지현 기자 = 대전버드내중학교 청소년기자단은 4일 미디어탐구반 동아리 활동 3교시에 텍스트와 이미지, 영상을 활용해 소통하는 방법을 체험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 박지현 기자
【대전=코리아플러스】 박지현 기자 = 대전버드내중학교 청소년기자단은 4일 미디어탐구반 동아리 활동 3교시에 텍스트와 이미지, 영상을 활용해 소통하는 방법을 체험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 박지현 기자

 

대전버드내중학교, 소통하는 방법 체험

 

【대전=코리아플러스】 박지현 기자 = 대전버드내중학교 청소년기자단은 4일 미디어탐구반 동아리 활동 3교시에 텍스트와 이미지, 영상을 활용해 소통하는 방법을 체험했다.

이날 환경기자단은 도시와 농촌, 산촌, 어촌을 텍스트와 이미지, 영상을 활용해 정리했다.

자기주도학습 방법인 마인드맵핑을 통해 종이 한 장에 정리했다.

마인드맵핑을 통해 정리하니 자료가 한 눈에 들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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