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역량 기반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신규) 명칭 공모전 실시

【충북=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충북대학교가 오는 25일까지 ‘핵심역량기반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명칭 공모전’을 실시한다.

충북대는 학생들의 핵심역량(CHANGE) 함양을 통한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해 학과, 단과대학, 행정부서, 사업단 등에서 진행되는 학내 다양한 비교과가정에 대한 신청·활동·이력관리 과정 전반을 원스톱(One-Stop)으로 지원하기 위해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텝(가칭) 구축을 추진하고 있으며, 오는 2021년 1학기부터 시행할 계획이다.

공모전 참가는 충북대학교 구성원(학생, 교직원 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명칭은 국/영문 모두 가능하다.

명칭은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의 기능을 잘 표현하고, 부르기 편하며, 기억하기 쉬운 것으로, 1인 2편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응모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camp@cbnu.ac.kr)로 제출하면 되며, 내부 심사 후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장려 4편을 8월 31일(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한편, 본 시스템은 대학의 학사종합정보시스템인 ‘개신누리’와는 별도로 대학 입학부터 졸업까지 학생들의 학습 활동, 상담, 취·창업에 대한 통합 정보 제공 및 핵심역량 함양을 지원하고, 나아가 비교과과정에 대한 양질의 교육 서비스 제공을 통해 대학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