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들의 경륜과 지혜를 통한 강력한 시당” 구축 다짐
18일 세종시당 상무위원회에서 강준현 시당위원장 인준
당원들의 경륜과 지혜를 통한 강력한 세종시당 구축 다짐

【세종=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신임 강준현 시당위원장을 선출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18일 오후5시 30분 세종시당 대회의실에서 정기 대의원대회 권한을 위임받은 상무위원회를 개최하고 단독 입후보한 강준현 의원에 대한 신임 시당위원장 선출안을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새로운 시당위원장에 선출된 강준현의원은 중앙당 최고위원회의 인준 절차를 거쳐 임기 2년 동안 2020년 대통령 선거와 지방 선거를 이끌게 된다.

강준현의원은 수락 연설을 통해 “책임 있는 집권 여당, 시민에게 인정받는 정당으로 거듭날 것”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2020년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경륜과 지혜를 통해 강력한 세종시당을 만들어 가자”며 당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강의원은 행정수도 완성을 위한 법률적 토대 마련과 함께 주택법 일부 개정 법률안, 임산부를 위한 안심출퇴근법을 대표 발의하는 등 다양한 각도에서 국민 생활편의를 도모하며 국토위 소속 의원으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축사에 나선 홍성국의원은 “신임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과 함께 행정수도와 자족도시 완성을 위해 매진하겠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폭우로 인해 잠정 연기됐던 충청·호남 지역 합동연설회는 지난 16일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