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러스 충북취재본부, 지식강국코리아만들기 토론회
코리아플러스 충북취재본부, 지식강국코리아만들기 토론회
  • 강경화 기자(adjang7@naver.com)
  • 승인 2020.08.2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 충북지회 구성과 물관리기본법 논의

【충북=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코리아플러스는 충청본부 충북취재본부와 28일 오전 11시 충북 진천군 덕산읍 합목3길에 위치한 충북취재본부에서 지식강국코리아만들기토론회를 갖는다.

장영래 대표는 '안정호 코리아프러스, 코리아플러스, 코리아플러스방송 편집자문위원장은 “비영리 민간단체인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이사장 명한영)와 함께 진행하는 땅 사랑 물 사랑 캠페인과 환경기자단, 대한민국평생학습지원센터(이사장 천광노)와 함께하는 청소년기자단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달라”고 말했다.'고 전한다.

그러면서 “인터넷신문 코리아프러스는 충청남도와 충청북도를 심층 보도해 달라”며 “코리아플러스방송은 충청남도와 충청북도를 심층 보도해 달라”고 주문한다.

아울러 “코리아플러스는 대전시와 세종시를 보다 더 심층 취재해 달라”며 "코리아플러스는 학교신문에 이어 월간지를 발행 해 달라"고 주문한다.

이날 토론회에는 장영래 코리아플러스 대표이사는 정대호 청주취재본부장, 이무북 충북취재본부장, 손갑철 코리아플러스 대전·세종본부장 등에게 안정호 위원장의 주문을 전한다.

한편 이날 토론회에서는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이사장 명한영)와 관련해 충청지회 (지회장 안정호, 본부장 최남규, 수석 부회장 임대혁)와 충북지회(지회장 이무복), 청주지회(지회장 이무복)진천지회(지회장 이무복) 구성과 물관리기본법을 논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