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코리아플러스】 김진성 기자 = 한두레마을 너와두리캠핑장에서 내수면 연구소와 연계해 신기한 물고기를 보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호응을 얻고있다.  / 코리아플러스 김진성 기자

【옥천=코리아플러스】 김진성 기자 = 한두레마을 너와두리캠핑장에서 내수면 연구소와 연계해 신기한 물고기를 보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충북 옥천에 위치한 한두레마을 너와두리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기며 아이들과 무엇을 할까 고민한 뒤 프르그램을 만들었다.

관리자의 안내를 따라 캠핑장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내수면 연구소에 가면 다양한 어종의 물고기를 찾아 아이들과 체험도 할수 있어 동행했다.

코로나19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등 점검을 마치고 연구소 직원의 안내를 따라 다양한 물고기 관람과 물고기 밥주기를 진행했다.

어종의 대한 설명도 자세히 들을수 있고 물고기 어린이들을 위한 물고기 어항만들기 체험도 진행됐다.

캠핑장에서 볼수 없는 신기한 물고기를 본 아이들과 부모들은 너무 좋다고 캠핑와서 이런경험은 처음이라며 즐거워 한다.

한두레마을을 찾은 고객 예약을 받아 접수 하여 무료관람 및 체험을 즐길수 있다.

문의 사항은 한두레마을 너와두리캠핑장 043-733-762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