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현 금융비즈니스과 학생 공공기관 현장실습을 거쳐 최종합격

【세종=코리아플러스】 손갑철 기자 = 이채현 세종여자고등학교 금융비즈니스과 학생이 세종로컬푸드 정규직 채용에서 취업에 성공했다. (사진=세종교육청)

【세종=코리아플러스】 손갑철 기자 = 세종여자고등학교는 상반기 세종로컬푸드 정규직 채용에서 특성화계열 올해 졸업생인 이채현 금융비즈니스과 학생이 당당하게 고졸취업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세종여고 특성화계열은 입학 시 희망학생을 대상으로 공공기관 취업 및 공무원 준비반을 개설해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기관별 맞춤식 교육을 통해 세종여고 졸업생들의 빠른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세종로컬푸드에 합격한 이채현 학생은 공공기관 취업을 위해 공공기관 현장실습을 거쳐 최종합격에 이르기까지 맞춤식 취업교육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거뒀다.

이채현 학생은 “재학 중 세종로컬푸드 공공기관 현장실습에 참여해 기관 담당자들의 업무를 실습하고 지원하며, 근무하고자 하는 기관을 충분히 경험한 것이 합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김유현 세종여자고등학교장은 “2019학년도 공공기관 현장실습 첫 시도를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준 이채현 학생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공공기관 현장실습을 통해 지속적인 양질의 취업을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