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사회복지시설 33개소에 부식세트 895상자 전달

【아산=코리아플러스】 손갑철 기자 = 7일 충북 아산시는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로 부터 추석명절 부식세트를 전달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아산시)

【아산=코리아플러스】 손갑철 기자 = 충남 아산시는 7일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로 부터 추석명절 희망나눔 부식세트 895상자(450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부식세트는 된장·고추장·밀가루·당면 등 총 13종의 식료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일선에서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33개소에 배송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종근 삼성디스플레이 상무는 “집중호우 및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물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기술로 세상을 바꾸고 기술로 삶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 더 높이 성장하면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사회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에 감사드리며, 지원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에 추석명절 희망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삼성디스플레이는 ‘함께가요 미래로! Enabling People’이라는 사회공헌 비전 아래 청소년 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복지 지원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