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위기극복 위한 동고동락의 마음 모아져
논산시, 위기극복 위한 동고동락의 마음 모아져
  • 김준호 기자(ekdma8080@hanmail.net)
  • 승인 2020.09.14 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코리아플러스】 김준호 기자 = 동고동락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논산시에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연이은 폭우, 태풍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한 따스한 마음이 이어지고 있다.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10일 ㈜에스에스오트론,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충남협회 논산시지회, NS센트럴타워, 논산계룡축산농협, ㈜감동란과 기탁식을 가졌다.

㈜에스에스오트론(대표이사 신계철)에서는 덴탈 마스크 5000장을 기탁했으며, 이는 사례관리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충남협회 논산시지회에서는 성금 5백만 원을 기탁했으며, 코로나19 비상사태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단체 및 수해 피해가구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계획이다.

NS센트럴타워(대표이사 유광일·하양규)는 덴탈마스크 2만 장, ㈜감동란(대표이사 타카오카 타카히로) 역시 성금 5백만 원을 기탁하고,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

매년 김장, 동지팥죽 나눔행사,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논산계룡축산농협(조합장 임영봉)에서도 성금 1천만원을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나의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도움의 손길을 건네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동고동락의 정신으로 코로나19위기를 극복하고, 시민의 안전을 지켜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