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코리아플러스(대표이사 장영래)는 도시농업을 위한 도시텃밭 가꾸기를 진행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 임대혁 기자
【대전=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코리아플러스(대표이사 장영래)는 도시농업을 위한 도시텃밭 가꾸기를 진행한다.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이사장 명한영)와 함께 진행하는 도시텃밭 가꾸기를 함께하는 땅 사랑 물 사랑 소통하는 도시농업 캠페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 손갑철 기자

【대전=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코리아플러스(대표이사 장영래)는 도시농업을 위한 도시텃밭 가꾸기를 진행한다.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이사장 명한영)와 함께 진행하는 도시텃밭 가꾸기를 함께하는 땅 사랑 물 사랑 소통하는 도시농업 캠페인으로 진행한다.

함께하는 도시농업으로 도시텃밭 관리, 도시농업 교육 및 도시농업관리사 일자리 소개 등 도시농업의 다양한 역할과 기능을 공유한다.

여유 있는 도시농업 분야는 사무실과 가정 등 일상생활 속에서 가능한 식물 등 도시농업 활용을 진행한다.

도시텃밭 가꾸기는 베란다와 텃밭에 작물을 심는 도시농업으로 건강한 가정 만들기를 실천한다.

임대혁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중앙회 수석 부회장은 “도시민에게 농업의 가치를 알림으로써 도농상생의 밑거름이 되는 기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손갑철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대전지회장은 “코리아플러스와 함께 비영리민간단체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가 진행하는 도시텃밭 가꾸기를 함께하는 소통하는 도시농업으로 진행한다.”며 “이 번 캠페인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