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봉사단 20여 명은 지난 11일 오전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진행된 ‘제 12회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대봉사’에 참여해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봉사단 20여 명은 지난 11일 오전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진행된 ‘제 12회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대봉사’에 참여해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대한민국 최초로 세워진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대한민국 타이어 산업의 태동과 맥을 같이 해왔으며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용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는 대한민국 1위 타이어 회사이다.

또한 4개의 글로벌 지역본부와 30여 개의 해외지사, 8개의 생산시설, 5개의 R&D 센터를 통해 전세계 180여 개국에 타이어를 판매하여 세계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7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총 매출의 85% 이상을 해외시장에서 달성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기술 개발과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써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