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0년 2년간 참여자 중 우수사례 모집

【광주=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동구는 그 동안 추진한 청년정책을 알리고 사업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청년정책 참여수기 우수사례’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사진=광주동구청)

【광주=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광주 동구는 그 동안 추진한 청년정책을 알리고 사업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청년정책 참여수기 우수사례’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참가 대상은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동구 청년정책에 참여 경험이 있는 청년이며, 공모주제는 동구의 청년정책 참여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했거나 동구에 정착한 사례이다.

수상작은 최대 6건을 선정한다.

심사기준은 ▲경험의 구체성 및 사실성(30%) ▲노력 및 긍정적인 변화정도(50%) ▲내용의 명확성 및 완성도(20%) 등이며 우수사례로 선정되면 상장과 최대 30만원 상당의 시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제출방법은 동구청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2쪽 분량 이내(사진 제외)로 수기를 작성해 이메일(mizro@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임택 동구청장은 “민선7기 출범 이후 동구는 다양한 청년정책을 추진해왔다”면서 “직접 경험한 수기공모를 통해 내년도 청년사업에 대한 피드백은 물론 앞으로 동구 청년정책 방향설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