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공주교육지원청은 충청남도교육청 각부서, 직속기관, 교육지원청 등 42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0 충남교육청 하반기 전화친절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하반기 실시된 평가는 충남교육청이 10월~11월까지 외부 측정기관 조사요원이 고객의 입장에서 평가하여 진행되었으며,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체감만족도의 평가항목으로 항목별 점수를 합산하여 순위를 정하여 평가했다.

공주교육지원청은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하여 전직원 친절교육과 상·하반기 친절우수공무원을 선정하여 공주교육 친절도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백옥희 공주교육장은 “이번 전화친절도 결과로 공주교육의 친절도 위상이 한층 높아졌고, 고객을 우선하여 전화민원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직원이 노력해준 결과다”라며, “앞으로도 친절도 향상을 위해 전직원이 함께 노력하자”며 직원들을 독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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