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기간 : 2021년 1월 4일 ~ 1월 15일
- 모집분야 : 5대 분야(인문학당, 시민학당, 문화예술학당 등)

【광주=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서구 두드림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100세시대 건강장수! 뇌가 좌우한다' 강의를 촬영하고있다. (사진=광주서구)

【광주=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광주 서구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이 2021년 상반기 정규 프로그램을 운영할 참신하고 유능한 강사를 공개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문학당, 시민학당, 문화예술학당, 다모작학당, 서구학당 등 5대분야 20개 강좌 내외이며,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모든 강좌는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해당분야 전공자 및 전문 자격증 소지자, 관련 강의 경력자 요건 중 1가지 이상 해당하는 광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15일(금) 까지이며, 방문 및 이메일(lifelong80@korea.kr) 로 접수 가능하다.

신청 서류는 서구청 및 서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공지사항 참고)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350-49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배움을 원하는 지역민 모두에게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평생교육을 통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자 맞춤형 강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