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 2021 국·시책 및 주요 현안사업 보고회 개최
대구 동구청, 2021 국·시책 및 주요 현안사업 보고회 개최
  • 박형원 기자(jbg-3@hanmail.net)
  • 승인 2021.01.21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코리아프러스】 박형원 기자 =국시책사업보고회 사진  (사진=동구청 )
【대구=코리아프러스】 박형원 기자 =국·시책사업보고회 사진 (사진=동구청 )

【대구=코리아프러스】 박형원 기자 = 대구 동구청은 지난 1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21년 국·시책 및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을 위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동구청에서 교부되는 각종 교부증서 및 표지판 디자인개선안에 대한 보고와 국·시책 및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으로 사업간 연계성, 시너지 효과 극대화로 가시적 성과창출을 위한 대책을 논의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논의된 주요사업을 보면 ▲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구센터 건립 등 국책사업 10건 ▲ K2·대구공항 통합이전 및 후적지 개발 등 시책사업 17건 ▲ 팔공산 체류형 문화관광벨트 조성 등 자체사업 48건 등 총 75건이다.

배기철 구청장은 “이번 보고회는 대형 국·시책사업과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함께 점검하고 문제점에 대한 선제적 대응방안 모색을 위한 의미있는 자리였다”며, “중앙부처 및 대구시와 긴밀한 협조로, 현안사업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해 2021년에는 그 성과를 구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성과창출의 시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